로고

[오산시]오산시 대원2동, 취약계층 일상 건강을 위한 구충제 전달받아 .. 오산다원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구충제 500개 후원

뉴스동포나루 | 기사입력 2024/07/10 [19:13]

[오산시]오산시 대원2동, 취약계층 일상 건강을 위한 구충제 전달받아 .. 오산다원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구충제 500개 후원

뉴스동포나루 | 입력 : 2024/07/10 [19:13]

 [한은경 기자]

 

▲ 오산시 대원2동(동장 김소영)은 지난 8일 대원2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오산다원의료소비자협동조합(위원장 박규완)로부터 관내 취약계층의 일상 건강을 돕기 위해 구충제 500개를 전달받았다. 사진/오산시제공  © 뉴스동포나루


오산시 대원2동(동장 김소영)은 지난 8일 대원2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오산다원의료소비자협동조합(위원장 박규완)로부터 관내 취약계층의 일상 건강을 돕기 위해 구충제 500개를 전달받았다.

 

구충제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및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으로 최근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이 늘고 생선회나 육회 등 날것을 먹는 식습관이 보편화되면서 1년에 1~2회 복용이 권장되고 있다.

 

관내 취약계층의 일상 건강생활 중 식욕부진과 배앓이 등을 예방해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.

 

박규완 오산다원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은 “대원2동 취약계층의 건강에 도움이 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대원2동 주민들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김소영 대원2동장은“오산다원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”며 “대원2동의 취약계층 가정이 건강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 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#오산시 #대원2동 관련기사목록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