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[오산시] 오산문화재단 오산문화예술회관 <조수미 in Love> 오산 공연 성료.. "문화예술사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 해"

뉴스동포나루 | 기사입력 2024/06/03 [22:47]

[오산시] 오산문화재단 오산문화예술회관 <조수미 in Love> 오산 공연 성료.. "문화예술사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 해"

뉴스동포나루 | 입력 : 2024/06/03 [22:47]

 [한은경 기자]

 

▲ 재단법인 오산문화재단(대표이사 이수영)이 지난 5월 30일 목요일 저녁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<조수미 in Love> 오산 공연이 전석 매진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.- <조수미 in Love> 공연 커튼콜. -오른쪽 조수미.  사진/오산문화재단 제공  © 뉴스동포나루


재단법인 오산문화재단(대표이사 이수영)이 지난 5월 30일 목요일 저녁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<조수미 in Love> 오산 공연이 전석 매진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.

 

오산문화재단에 따르면 본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(재)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한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유통지원사업에 선정되어, 공연비의 일부를 국고 지원받아 그 혜택을 다시 오산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(1만원)인 ‘오해피회원’에게 선사하여, ‘오산’에서 문화예술 향유의 선순환 고리를 맺는, 첫 마중물의 역할을 해냈다.

 

뿐만아니라 오산문화재단(이하 재단)과 공연 기획 및 제작사인 SMI 엔터테인먼트(주)와 공연 종료 후에도 업무협약을 맺고, 오산시 ‘밴드’를 육성하는 사업, <오산 밴드 버스~킹! 봤니?>를 협력운영한다.

 

재단은 "본 사업은 SMI 엔터테인먼트(주)에서 음향 장비 등을 오산시 문화발전을 위해 지원하고, 오산문화재단에서 장소 섭외, 참여자 모집 등의 역할을 하며, 본 사업에 참여한 밴드 중 뛰어난 실력을 가진 밴드를 발탁하여, 오산문화재단의 축제, 콘서트 무대 등에 초청하여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할 예정이다"고 밝혔다.

 

이어 "앞으로도 오산문화재단은 ‘문화를 생활로, 생활을 예술로’라는 슬로건 실천을 통해, 오산시민분들이 문화예술의 향유, 그 중심이자 나아가 문화와 예술을 만들어나가는 주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로를 구축해 나갈 방침"이라고 전했다.  

 

 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#오산시 #오산문화재단 #오산문화예술회관 #조수미 관련기사목록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